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영웅 레이첼 건의입니다.

영웅 레이첼 건의입니다. [13]

Jna 19.01.12 02:36 | 조회 850

 

마부상자를 2가지로 바꾸고

아티팩트 마부는 선택상자로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아티팩트같은 경우는 아이탬을 다 맞추고 긍지5개+증표 1000개면 증표 4200개가 필요한데 다른 마부들과 다르게 공급처가 단 하나 뿐이고 그것도 확률이라면 너무나 스트레스 요소로만 작용할 듯합니다.

여러케릭 마부 까서 다 랜덤으로 희귀만 나오면 진짜 심한 현타가 올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저도 영웅 차원문 마부상자를 케릭당 1개정도 까봤는데 다 희귀였습니다.

한 일주일은 크리티카 접속도 안했던 것 같네요.

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.

본문 영역

  • 내가만만하냥 | 19.01.12 20:05 구슬상자는 그 많은 재료를 요구하면서 왜 희귀를 넣었는지 진짜 모르겠어요
  • 쉐화 | 19.01.12 18:19 전설도 쓰레기나옴 빡치는데 희귀는 왜 넣은거지..
  • 파룡신도 | 19.01.12 15:20 저는 이미 현타가 와버려서 로아나 하고있네요 ㅋㅋ 섬마 개 극혐ㅠㅠ
  • 찰진대검 | 19.01.12 15:30 섬3개 거치고오세요
    운빨로 드세요
    노예운빨로 사서 오세요
    운빨로 하세요
    노래구해서 다시오세요.
    개극혐;; 망할 로아 다신안함 ㅂㄷㅂㄷ
  • 파룡신도 | 19.01.12 15:31 이거에 추가해서 영웅레이첼두 일반 레이첼처럼 보정들어가는거 나와버리면 개심각해질듯요. 보정 안되게 나오기를 빕니다.
  • 파룡신도 | 19.01.12 15:32 찰게 빅보이앙~~ 언제 댓글달았데?ㅋㅋ 섬마말고도 호감도도 개극혐이드라 ㅎㅎ
  • Jna | 19.01.12 16:23 보정 확정입니다. ㅜㅠ
  • 클리포라이즘 | 19.01.12 16:56 망겜;
  • 강다니엘가즈아 | 19.01.12 17:04 파룡신도님/ 전 레이드 5셋이라 그냥 레이드랑 카던만 뺑뺑이 돌고 섬마는 프로키온 뚫을거 30개만 갖다바치고 모험의서는 호감도빼고 다햇네영..ㅎㅅㅎ.. 전 이제 3티어 레이드에서 칼벤 잡고 있어영.
  • 파룡신도 | 19.01.12 18:35 헐ㄷㄷ 보정확정이라니 ㅠㅠ그러고도 1분내로 클리어하는 칭호가 그것도 1인으루 ㅡㅡ 신화템 진화가 나와야 할 때가 왔나보네요ㅠㅠ
  • 파룡신도 | 19.01.12 18:36 강다니엘님 저는 인쟈 일반 나크 준비하고있는데ㅠㅠ 모코코 701개 섬마 30개ㅠㅠ
  • 찰진대검 | 19.01.12 14:18 차문긍지 5개모아서 깟더니 개쓰렉 마부 나오는 클라스...
    차라리 화룬으로 바꿀껄 개 후회중;
  • 킬리바이스 | 19.01.12 13:25 크리티카 = 스트레스 라는 공식이 되는건 저도 원하지는 않아요.